채용방식

1. 연중 상시채용으로 인재채용 방식을 전환했습니다.

그동안 수습기자는 매년 10월, 경력기자는 상·하반기에 공개모집하는 형식으로 채용을 해왔으나, 앞으로는 연중 상시채용방식으로 채용방식을 전환해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기자들 뿐 아니라 경력기자들에게 전직(轉職)의 기회를 대폭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2. 기자입문의 문턱을 낮추고 문호를 더욱 활짝 열었습니다.

채용과정에서 출신대학·전공·나이 등 기본적인 인적사항은 물론 근무했던 매체의 지명도 등을 판단기준으로 하지 않고 오로지 기자로서의 잠재력(수습)과 출입 경험과 취재능력(경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하도록 하겠습니다.

3. 대한민국 최고의 경제기자로서의 자질함양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입사이후 기자로서의 자질 향상은 물론 기업경영성과에 대한 정확하고 현장감 있는 분석이 가능하도록 내부 교육프로그램을 더욱 치밀하게 준비하는 것은 물론, 언론진흥재단 등 외부 기관에서 시행하는 교육프로그램에도 적극 참여해 기자로서의 사명감과 전문성을 키우도록 하겠습니다.

CEO스코어데일리와 함께 언론인으로서의 꿈과 야망을 키워 나갈 여러분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다립니다.

자격 및 채용절차

■ 공통자격

ο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전공제한 없음)
ο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ο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로서 병역기피사실이 없는 자
ο 본사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전형절차 : 서류전형→면접→최종합격

■ 전형방법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pr@ceoscore.co.kr)
○ 제출서류
     -공통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주민등록초본(남자만 해당), 취업보호대상자 등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각 1부
     -경력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 기타

○ 최종합격자라도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거나 당사 인사규정상 채용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지원서 등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에 허위 또는 위조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 신입기자는 3개월간의 평가기간을 거친 뒤 적격 여부를 심사해 정규직으로 임용하며, 부적격자는 임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문의는 본사 경영지원실(☎ 02-6941-0991)로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보기